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도지코인(DOGE) 정보 시세

by 친절한이방인 2024. 4. 15.
728x90
반응형

 

도지코인이란?

 

도지코인(DOGE)은 유명한 인터넷 밈 '도지(Doge)'를 바탕으로 탄생했으며, 로고에 시바견이 들어갑니다.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 출신 빌리 마커스(Billy Markus)와 호주 시드니 출신 잭슨 팔머(Jackson Palmer)이 2013년 12월에 라이트코인(Litecoin)을 기반으로 만든 오픈 소스 디지털 화폐입니다. 두 사람은 이 코인이 강아지 밈에 기반을 둔 만큼, 비트코인 골수 지지자들을 넘어 더 널리 사랑 받는 유쾌하고 기분 좋은 암호화폐가 되기를 바랐다고 합니다. 테슬라의 CEO 엘론 머스크는 트위터를 통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코인은 도지코인이라고 수 차례 밝힌 바 있습니다.

 

도지코인 채굴 방법은?

 

 

도지코인은 비트코인의 작업 증명 프로토콜과 몇 가지 차이가 있으며, 그 중 하나는 스크립트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. 또한 도지코인은 블록 타임이 1분이고, 총 공급 한도가 정해져있지 않아서 무제한으로 채굴할 수 있습니다. 도지코인 채굴은 혼자서 하실 수도 있고, 채굴 풀에 합류해서 하실 수도 있습니다. GPU를 탑재한 윈도우, 맥 , 리눅스에서 채굴하시면 됩니다. 2014년을 기준으로, 라이트코인과 도지코인의 처리 과정이 통합되어서 두 코인을 같은 방법으로 채굴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출처: 코인마켓캡

 

 

 

Dogecoin (DOGE) 가격, 차트, 시가총액 | 코인마켓캡

오늘의 Dogecoin 실시간 가격은 ₩227.55 KRW이며 24시간 거래량은 ₩4,655,388,595,907.39 KRW입니다.DOGE 대 KRW 가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합니다.

coinmarketcap.com

 

 

도지코인(DOGE) | 업비트(UPbit) 시세 확인 및 거래

도지코인 시세, 도지코인 가격, 도지코인 거래, 도지코인 정보 등 도지코인의 모든 것, 가장 신뢰받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에서 확인해보세요.

upbit.com

도지코인(DOGE) 정보 시세

반응형

top
bottom